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을 유튜버 약쿠르트 사생활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4만 유명 유튜브로 저도 현재 구독중인데요. 논란이 일어나가 영상을 전부 내렸다고 하네요.

당사자의 말은 들어봐야겠지만... 우선 논란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24일 네이트판에는 ‘약사 유튜버 약쿠르트에 대해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저는 유튜브와 여러 방송매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약사 유튜버 OOOO의 팬이었던 한 사람입니다" 

라며 운을 뗐습니다.


 
"제가 그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는 이유는, 저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준 그 사람이 약사를 대표하며 계속 유튜브와 방송활동을 하고 제가 인터넷을 끊지 않는 이상 계속 그 근황을 알게 되는 자체가 너무나 큰 고통이었기 때문" 이라고 글을 쓴 이유를 말했습니다.
 


글쓴이는 "그의 팬이었던 저는 4개월여간 그에게 섹스파트너 취급을 당했고 평생 나을수 없는 육체적인 피해를 당했다"며  "피해로 제가 가장 고통스러울 때에 그는 매몰차게 저를 버렸다"라는 충격적인 폭로를 했습니다.
 
팬으로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렉트 메시지로 응원을 했다는 글쓴이는 답장해준 그와 많은 메시지를 주고받았다고. 그러던 중 약쿠르트가 먼저 한 번 만나자고 했다며 처음 만나게 된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글쓴이는 "처음 만난 날 조금 무섭고 떨리기도 했지만 실제로 만난 그 사람과 많은 대화를 하며 마음이 열렸던 저는 그날 자리에서 술에 많이 취했고 그 사람이 저를 집에 데려다 줬다"고 말했다.
 


이어 "저희집에 온 후 그는 저를 계속 만지고 옷을 벗기려하였고 콘돔 없인 관계하지 않겠다고 말하는 저를 무시하고 그냥 관계를 가졌다"며 "전 무섭다고 말했지만 이미 어쩔 수 없는 분위기가 되었고 술도 많이 취했던 저는 제대로 거부하지 못하고 그를 받아주었다" 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콘돔 없이 억지로 관계를 했을때 이사람을 끊어냈어야 하는 건데 저는 그저 그 사람과 더욱 가까워졌다고만 생각하고 상황분별을 할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을 여자친구로 두진 않았지만 일주일에 한 번씩 계속 잠자리를 가졌고, 그로인해 확신을 주지 않는 그 사람에게 상처를 받고 이 이상한 관계를 끝내려고 해봤지만 잘되지 않았다는 것 입니다.
 
글쓴이는 "제가 생리중이거나 피임약 부정출혈로 피가 나올 때에도 콘돔 없이 관계를 가졌고 제가 생리대를 차고 있을 때에도 준비 없이 차에서 관계를 갖기도 했다"며 폭로를 이어갔다.
 
이런 상황에서 약쿠르트는 오히려 더 안전하다며 이런 글쓴이를 안심시켰다고하네요 ㅜㅜ
 
그렇게 만남을 지속하던 중 글쓴이는 약쿠르트로부터 헤르페스가 올라온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고 적었다. 헤르페스에 걸려본 적이 없기에 글쓴이는 어떤건지 잘 몰랐다고 설명했다.
 


그런데 며칠 후 받은 검사지에서 글쓴이는 헤르페스2형과 유레아플라즈마라이티쿰 등 이전 검사지엔 없던 기타 성병들이 양성으로 나와있었고, 너무나도 무서웠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성병에 옮았다는 얘기를 하자 많이 당황한듯 보였다"며 "그는 울먹이는 저에게, 왜 내가 전염시킨것처럼 얘기를 하냐며 너가 그런상태로는 더이상 얘기할수없으니 진정하고 나중에 얘기하자"라는 말을 들었다네요.


 
이후 약쿠르트는 글쓴이가 성병으로 인한 증상들로 고통을 받는 내내 연락 한 통 없었으며 회피하는 태도를 보였다고 밝혔으며,  이와함께 카카오톡 대화 내용과 인스타그램 사진을 첨부해 주장에 신빙성을 더했다.

글쓴이는 또한 "밤늦게만나 집에서 관계후 곯아떨어져 자다 서둘러 떠나는 그사람을 보면서 제가 마치 오피스텔 성매매를하는 여자처럼 느껴지기까지 했다"며 당시 느꼈던 감정을 털어놨습니다.
 


어울러 글쓴이는 "이글을 쓴 가장 큰 이유는 그 사람이 적어도 부끄러움을 느꼈으면 좋겠다" 며 "정말 여성건강 생각하고 사람건강 생각하는 약사였다면 일말의 부끄러움은 갖고 살아가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 11월 처음 유튜브를 시작해 현재 24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약쿠르트의 유튜브 채널은 현재 모든 콘텐츠가 내려간 상태다.

 


2018년 11월 처음 유튜브를 시작한 약쿠르트는 생활습관, 영양제, 건강정보 등을 전달하며, 현재 라디오 방송과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난 2월에는 코로나19 예방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를 기부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